파라다이스 키스, 순정만화, 추천 애니

파라다이스 키스

야자와 아이

“나나”로 유명한 야자와 아이 원작인 작품이다. “내 남자친구 이야기”의 속편이다.

애니

애니의 작화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가끔씩 현실적이지 않은 연출이 같이 나오기도 한다.
애니는 살짝 원작과 다르게 흘러가기도 하는데 대부분 비슷하게 흘러간다.
등장인물들의 머리색이나 비쥬얼이 특이하고 그것이 애니에 그대로 반영된다.
오프닝곡도 독특한 분위기이다.

방황하는 청소년들

자신을 찾아서 방황하기도 하고 원하는 꿈을 찾기도 하는 청소년들이 나오는 작품이다. 주인공은 평범하다면 평범했지만 커다란 만남을 통해서 모델이라는 길을 고려하게 되는 인물이다.

패션쇼

옷을 만드는 이야기가 소재인 작품이다. 패션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좋아하는 옷을 만드는 인물들의 이야기이다.
세상이 정한 명문대의 레일을 걷던 주인공이 패션이라는 다른 세계 속에서 노력하는 파라다이스 키스 멤버를 만나는 일은 새로운 세계로의 문을 열어준 일이기도 했다.
작품 내의 큰 줄기는 주인공 유카리를 파라다이스 키스 멤버가 곧 있을 학생 패션쇼의 모델로 발탁하면서 이루어지는 이야기이다. 작품 내 큰 목표는 패션쇼의 그랑프리를 따내는 것이라고 할 수 있고, 유카리가 파라다이스 키스 안에서도 독특한 인물인 죠지를 만나게 되면서 그 관계를 이어가고 또한 파라다이스 키스의 인물들 한명한명을 알아가는 것이 중심 내용이라고 할 수 있다. 인물들 중에는 미와코처럼 ‘내 남자친구 이야기’ 등장인물의 동생 같은 인물도 있다.
유카리가 모델이라는 직업에 대해서 알아가는 것도 또 다른 줄기라고 할 수 있다. 세상이 단순히 정한 막연한 길, 명문대에 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가능성을 찾아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친구를 위해서 의사라는 장래희망을 가지게 된 등장인물도 있다.

단단하지 않은 마음

인물들은 정신적으로 단단하지 않다. 그래서 서로에게 의존하기도 하고 방황하기도 하며 괜히 상처를 주기도 하며 갈피를 못잡기도 한다. 그런 여러가지 마음들이 다양한 각도로 나오는 작품이기도 하다.
어느정도는 인물들의 관계가 얽혀있고 마음의 화살표들이 여러 방향으로 얽혀있기도 하다.
그래서 여러 형태의 질투도 등장하고 화해도 등장한다.

파라다이스 키스

파라다이스 키스는 작품 속 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명이다.
파라다이스 키스 아뜰리에 입구로 들어가는 문이 마치 다른 세계로 들어가는 문처럼 묘사되기도 한다.
이름만큼이나 신비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고, 옷 스타일도 그렇다. 파라다이스 키스 스타일의 디자인이 있다. 디자인은 독특하고 아름답지만 일상적인 상품화가 어려운 느낌이 있다.

죠지

남주인공으로 독특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이 작품은 주인공 유카리가 죠지 만나며 자신의 세계가 변화해가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죠지도 단단한 인물은 아니다. 매력적인 면은 있지만 남자친구로는 믿음직스럽지 않은 남자 주인공이라고도 할 수 있다. 독특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이사벨라

트랜스젠더이다. 파라키스의 인물들은 어딘가 독특한 인물들이 많은데 어떤 면에서는 그런 인물들이 포용되는 공간이었다거 할 수 있다.
그래서 그 자체가 파라키스의 독특하고 신비한 분위기를 같이 연출하기도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